• 김나희 <나이 키 프로필>
    정보/연예 2020. 3. 17. 21:53

     

    28기 KBS 공채 개그우먼 출신 트로트 가수 김나희는 1988년 4월 16일생으로 33세입니다. 

     

    키는 168cm이며 원래 연기자가 꿈이어서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학과를 진학하였습니다.

     

     

    KBS <개그콘서트>에서 '부엉이' '전설의 레전드' '좀비 프로젝트' '크레이지 러브' '갑툭튀' '트로트라마' 등의 코너에 출연하였습니다.

     

    지금은 괜찮아졌지만 당시에 군대처럼 군기가 너무 강해서 개그우먼을 그만두고 싶었다고 고백을 하였죠.

     

     

    개그우먼이라는 직업을 가졌으나 마음 한 편으로는 가수의 꿈도 있었던 그녀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참가하게 됩니다.

     

    직장인A부로 출연하여 예선을 뚫고 최종순위 5위로 마감하였습니다.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 후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김나희는 수입이 20배 이상 늘었으며 행사 스케줄이 캘린더에 꽉 찰 정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개그우먼에서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것에 대해서는 아쉬워할 겨를이 없이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좋다고 밝혔습니다.

     

     

    2019년 9월 29일 MBC <복면가왕>에 '두루마리 휴지'로 출연하여 마마무의 《별이 빛나는 밤》으로 가창력을 뽐내었으나 상대인 코요테 신지에게 아깝게 패배하였습니다.

     

    <복면가왕> 출연 소감으로는 김나희가 얼마나 무대를 사랑하는지 노래할 수 있는 기회를 소중하게 생각하는지 그런 마음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들에게 보답할 테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2019년에는 프로야구 KT 위즈의 시구자로 등장하여 완벽한 와이드업 자세를 보여주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