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원 박보영 나이(차)이
    정보/연예 2020. 3. 21. 20:39

     

    2020년 1월 배우 박보영과 김희원의 열애설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희원은 1971년생으로 50세. 박보영은 1990년생으로 31세. 무려 19살의 나이 차이라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죠.

     

    박보영과 김희원이 함께 찾은 카페의 CCTV 캡처 사진이 인터넷에 유포된 것이 원인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완강하게 부인하며 친한 선후배사이이며 자주 밥을 먹는 사이 정도라고 해명하며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끝났습니다.

     

    악의적으로 시나리오를 쓰거나 도를 넘는 내용으로 피해를 받는 연예인이 없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박보영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1990년 2월 12일생으로 올해 31세이며, 충북 증평군에서 태어났습니다. 직업군인인 아버지 밑에서 자라 엄격하게 가정교육을 받았다고 합니다.

     

    158cm의 작은 키이며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고 2006년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BH엔터테인먼트는 고수, 이병헌, 김고은, 유지태, 이진욱,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등 스타들이 대거 있는 곳이죠.

     

     

    박보영이 출연한 드라마는 왕과 나, 오 나의 귀신님, 힘쎈여자 도봉순, 어비스가 있으며 영화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피끓는 청춘, 늑대소년, 과속스캔들, 울학교 이티 등이 있습니다.

     

    수상경력은 씨네21 영화상 올해의 신인여자배우, 제45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 제46회 대종상 영화제 여자 인기상, 제36회 청룡 영화상 인기스타상, 제4회 드라마 피버 어워즈 여우주연상, 제1회 더 서울 어워즈 드라마부문 여우주연상, 제8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배우 김희원은 1971년 1월 10일생으로 올해 50세입니다.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하였고, 2007년 <1번가의 기적>을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원래는 극단 생활을 하며 오랜기간 무명으로 지내다가 임창정의 추천으로 영화에 도전하였고 2010년 원빈 주연의 영화 <아저씨>에서 악역으로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면서 얼굴과 이름을 알렸습니다.

     

    주요 출연작에는 <스카우트> <아저씨> <마담 뺑덕> <자전차왕 엄복동> <신의 한 수: 귀수편> <미생> <송곳> 등이 있으며 영화에서 감초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