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순자 (안산시 단원구을) 나이 프로필 .
    카테고리 없음 2020. 4. 16. 00:31

    <단원구을> 박순자 안산시 단원구을 나이 프로필 

     

    3선 의원(17,18,19대)인 박순자는 이번에도 2020년 제20대 총선에 미래통합당의 후보로 '경기도 안산 단원을'에 출마를 하였습니다. 정치계에 입문은 1995년에 제1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경기도의회 비례대표로 당선되면서 시작하였습니다.

     

     

    박순자의 나이는 1958년생. 63세이며 고향은 경북 군위군입니다.

     

    학력: 한국방송통신대학 전문학사 - 명지대 정치외교학 학사 - 경희대학교 대학원 행정학과 석사 - 한양대학교 대학원 행정학 박사

     

     

    #박순자 약력

    한나라당 최고위원, 21세기 여성정치연합 공동대표, 한양대학교 특임교수,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장, 한국환경문제연구소 연구위원

     

     

    박순자 후보는 “40여년간 안산에서 살아오며 누구보다 지역을 잘 알고, 오직 안산의 발전만을 위해 일해 온 여성 최초 국회 국토교통위원장의 강한 추진력과 경험을 통해 대형 SOC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지역의 진짜 일꾼만이 할 수 있는 중단 없는 안산발전으로 우리 안산을 사통팔달 수도권 교통중심도시로 만들어나가겠다”

    박순자 후보는 또한 모든 도심의 가장 큰 골칫거리인 주택가와 상가 주변의 고질적인 주차난 해결을 위한 방안으로 호수동 문화광장 지하주차장 건립 호수동 다가구 주택지역 주차공간 확충 대부동 공용주차장 설치(상동, 흘곶, 선감동) 고잔동·초지동·중앙동 주택가 주차공간 확충을 세밀하고 현실적인 계획을 통해 해결해 나갈 예정이다.

    그는 "신안산선은 2016년 4월 3선에 당선되던 날부터 지금까지 추진해 온 1공약 사업"이라는 개인적 소회를 밝히며 "2024년 개통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앞서 그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김현미 장관과 나눈 영상 화면도 SNS를 통해 홍보했다.그는 질의에서 "수도권 서남부 1천300만 주민들과 안산시민들이 착공을 기다리고 있다.

    이에 박 예비후보는 “신안산선 복선전철은 지난 2007년부터 모든 열정을 바쳐 시작했고 자신의 목숨처럼 되살려서 추진하고 있는 주민들의 소망을 담은 소중한 사업”이라며 “지난 총선에서 임기 내 착공의 약속을 지켰고, 정치생명을 걸겠다는 각오로 여성 최초의 국회 국토교통위원장의 역량을 발휘해 오는 2024년 조기완공 목표를 갖고 차질 없이 마무리 짓겠다”라고 강조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