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지영 인스타, 히트곡, 나이, 남편 정석원 나이차이?
    정보/연예 2020. 4. 25. 20:50

    백지영 인스타 히트곡 나이

     

     

    OST의 여왕 '백지영'은 발라드 가수 이전에 1999년 라틴 댄스곡의 1집 'Soorow'를 통해 가요계에 첫 데뷔하였습니다. 허스키한 보이스와 감성의 애절한 발라드로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백지영의 나이는 1976년 3월 25일. 45세이며, 고향은 서울입니다. 학력은 은광여자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트라이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백지영 인스타: www.instagram.com/baekzyoung

     

     

    #백지영 히트곡

    총 맞은 것처럼, 내 귀에 캔디, 사랑 안해, 잊지 말아요, 그여자, 부담, 여기가 아파, 새벽 가로수길, 바람아 불어라, 사랑 하나면 돼, 시간이 지나면

     

     

    #수상 경력

    2019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여자가수 부문, mbc 방송연예대상 MC상, 제2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OST상,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여자 가수상, 외신홍보상 음악부문 올해의 여자 가수상, 제24회 골든디스크상 디지털음원부문 본상, MBC 10대가수 가요제 10대 가수상

     

     

     

    2013년 지금의 남편인 배우 정석원과 결혼하여 현재 슬하에 딸 하임양을 두고 있습니다. 정석원은 백지영보다 9세 연하이며, 1985년생으로 올해 36세입니다. 정석원은 2008년 영화 '신기전'으로 데뷔하여 자전차왕 엄복동, 대호, 프리즌, 아이리스2, 옥탑방 왕세자, 오작교 형제들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3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하였으며, 지인의 소개로 만나 선배, 후배 관계를 이어오다가 자연스레 공연도 함께 관람하고 연인으로 발전했었다고 합니다.

     

     

     

     

    그는 사춘기가 된 딸이 자신과 같은 행동을 한다면 “마음이 아파서 때리진 못하겠고 (놀러 다니지 못하게) 눈썹 한쪽을 밀까 고민 중이다”라고 폭탄 발언을 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날 방송에서 백지영은 김수미에게 "앞으로 아이를 키우면서 엄청 많은 일이 있을텐데, 어떤 마음가짐으로 애를 키우셨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수미는 "아이는 따로 인성교육이 없다. 아이는 엄마, 아빠가 어떻게 사느냐가 보는 게 인성이다"라고 답하며 백지영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만약 유산했다면 소파수술로 인해 많은 출혈이 있었기 때문에 영양 섭취를 충분히 한다. 몸이 피로하면 저항력이 떨어지므로 충분히 쉬며 병원에서 시키는 대로 치료를 받는다. 수술 후 통목욕(전신을 담그는 목욕)은 출혈이 멎으면 할 수 있으나

    백지영은 발매하는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내 ‘원톱 발라드 여가수’로 자리매김한 아티스트로, 이번 오드리 프로젝트를 통해 다시 한번 역대급 퀄리티의 발라드를 선보이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백지영은 경쟁하듯 남편 정석원의 자랑을 시작했다. 그녀는 "내 남편은 뭐가 옳은지 그른지 자기 판단력보다는 무조건 내 판단에 따르겠다고 한다. 작은 것 하나도 나한테 물어보고 행동한다. 귀찮기는 하지만 싸움은 안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