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킹 정은채 학교 나이 드라마는
    정보/연예 2020. 4. 25. 21:20

    정은채 학교 나이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대한제국 최연소이자 첫 여성 총리 역인 구서령을 연기 하고있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정은채는 대한제국 3대 황제를 맡은 이민호에게 사랑을 갈구합니다.

     

    정은채는 2010년 영화 <초능력자>를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정은채의 프로필은 먼저, 나이는 1986년 11월 24일. 35세입니다. 키는 170cm으로 큰 편이고, 고향은 부산광역시입니다.

     

    본명은 정솔미이며 학력은 영국 런던에 있는 예술 대학인 센트럴 세인트 마틴 섬유디자인과를 졸업하였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키이스트'로 2019년 7월 전속계약을 채결하였고, 소이현, 손현주, 손담비, 배용준, 박하선, 한선화 등이 속해 있는 곳입니다.

     

     

     

    #정은채 출연작

    파스타, 닥터 프로스트, 리턴, 리갈하이, 더 킹: 영원의 군주, 초능력자, 무서운 이야기, 역린, 더 테이블, 안시성,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수상

    제1회 들꽃영화상 여우 주연상, 제14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 여우상, 제22회 부일영화상 신인 여자 연기상, 씨네21 영화상 올해의 여자 신인 배우, 제6회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CF 모델상

     

     

     

     

     

    정은채 소속사는 루머가 확산되는 것에 대해 "이 사안은 10여 년 전 지극히 개인적인 일로 두 끝난 부분"이라면서 "특히 양측 모두가 현재 이 사안에 문제점을 제기하지 않은 상태에서 갑작스럽게 보도가 되면서, 마치 현재의 사건처럼 왜곡되고 있다. 개인 사생활의 문제가 특정 시점에 공론화되면서 또 다른 피해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 안타깝다"고 말했다.

    이어 "개인 사생활의 문제가 특정 시점에 공론화되면서 또 다른 피해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 안타깝다. 더 이상의 추측성 댓글과 근거 없는 주장은 삼가주시기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청했다.또 키이스트 측은 "정은채 관련한 입장을 본의 아니게 밝힌 바 있다. 이로 인해 양측의 또 다른 진실 공방이 계속되지 않길 바란다"고 했다.

    정준일은 국내 명문대를 졸업한 동갑내기 건축가 A 씨와 2010년 11월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인 부부가 됐다. 하지만 2011년 5월 이혼했다.당시 정준일 측은 "이혼 사유는 상대의 집착과 구속, 협박 때문"이라며 "서류로만 부부였을 뿐 실질적인 부부 생활을 한 건 아니다"고 밝혔다.

    정은채로서는 더욱 난감하게 됐다. 자신이 출연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불륜설 의혹에 휘말린 까닭에 자신을 향한 여론이 악화될 대로 악화된 이유에서다. 설상가상으로 뚜껑 열린 작품에서 그의 존재감은 미비했다.

    25년 전 역모의 밤에 나타난 의문의 남자가 떨어뜨린 신분증 속 그 여자,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김고은)과 운명적인 만남을 가지며 애절하게 포옹, 심쿵 엔딩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 정은채가 이중적인 모습을 드러낸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극중 대한제국 총리 구서령(정은채 분)이 '민심 사냥'을 위해 수산시장에 나선 장면. 경호원을 대동하고 수산시장을 찾은 구서령은 사람들이 반겨주며 환호하자 우아한 미소를 날리면서 인사를 건네는, 소탈하고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준다. 그러나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 장소에 들어서자 서슬 퍼런 표정을 지으면서 정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