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요미 나이 인스타 키<아버지 박시원>
    정보/연예 2020. 5. 12. 21:12

    요요미 아버지 박해관

     

     

    요요미, 박시원 부녀가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20 가족 특집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조용필의 '나는 너 좋아'를 선보였고, 부녀의 환상적인 호흡과 33년 차 무명 가수의 관록을 보여준 박시원의 가창력이 돋보인 무대였습니다.

     

    아버지 박시원은 KBS 신인 가요제에 1981년에 참가하여 가수 생활을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오랜 무명을 보내면서 가수로서의 길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알기에 처음 딸의 가수가 되겠다는 소리에 반대를 하였다고 합니다. 노래방에서 딸의 노래를 들어본 박시원은 생각보다 괜찮은 보이스를 가지고 있는 딸 요요미의 꿈을 결국 허락하였습니다.

     

     

    가수 요요미는 '리틀 혜은이' '고속도로 아이유' '중년의 대통령' 등의 많은 수식어를 지니고 있으며 이미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8년 2월에 첫 데뷔를 하였고, 타이틀곡인 '이 오빠 뭐야'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죠. 트로트 뿐만아니라 발라드, 댄스곡도 잘 소화하는 가수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나이는 1994년 10월 8일. 27세이며 키는 160cm. 혈액형은 A형입니다.

     

    본명은 박연아. 태어난 곳은 충청북도 청주. 학력은 청주여고를 졸업하였습니다.

     

    요요미 인스타 http://www.instagram.com/official.yoyomi

     

    #수상 이력

    2017년 추풍령 가요제 장려상, 2018년 그린어스 G-Show 뮤직어워드 베스트 트롯상, 2018년 올 투게더 아시아어워즈 선행상, 2019년 TBS 서바이벌 힘든싱어 7대 가왕

     

     

     

    2020년 3월에는 MBC <복면가왕>에 '컵라면'으로 출연하여 2라운드에서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를 열창하였으나 호랑나비(밴드 호피폴라의 아일)에 패배하여 탈락을 하였습니다.

     

    출연 소감으로 '전 인류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뿜뿜하고 언제나 사랑받는 스타 뮤지션이 되는 것이 꿈이다'라고 신인다운 당찬 포부를 밝혔습니다.

     

     

    요요미는 KBS1TV 아침마당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유산슬(유재석)의 추천으로 SBS 예능 런닝맨에 출연하였습니다. 런닝맨에서도 귀여운 매력을 선보였죠.

     

    현재 구독자 약 25.3만의 유튜브 <요요미 - YOYOMI>를 운영하고 있으며 라이브, 커버, 근황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