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진경 나이, 키, 더김치, 난소암 투병, 남편 김정우 집안
    정보/연예 2020. 5. 5. 22:10

    홍진경 프로필 나이 김치사업가 

     

    홍진경 프로필

     

    모델, 배우, 사업가로 활동 중인 홍진경은 SBS 제2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베스트 포즈상을 수상하며 1993년에 데뷔하였습니다. 당시에 상금으로 500만원, 부상과 트로피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초반과는 달리 무명생활을 보내다가 이영자가 홍진경에게 코미디를 해보지 않겠나며 제안하였고 이영자의 도움으로 방송에 출연하기 시작하여 기쁜우리토요일, 슈퍼선데이, 청춘, 테마쇼 환상특급 등에서 활약하였습니다.

     

     

     

    홍진경의 나이는 1977년 12월 23일생. 44세이고 서울 도봉구에서 태어났습니다.

     

    학교는 정의여자고등학교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키는 모델인만큼 180cm이며 현재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입니다.(이영자, 김나영, 장윤정, 김숙, 문희준, 붐)

     

     

     

    홍진경 결혼, 남편 김정우

     

    홍진경은 남편 김정우와 2003년에 결혼하였으며 현재 슬하에 딸 라엘 양을 두고 있습니다.

     

    남편은 1972년생으로 홍진경보다 5살 연상이고, 남편을 처음 만난 자리에서 마음에 들어서 자신이 먼저 키스하였다고 고백하였는데요, 이어서 적극적으로 애정공세를 펼쳤다고 합니다.

     

     

    홍진경 남편 김정우는 경희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한 인물로 집안이 주목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양명고등학교를 운영하는 은구학원의 재단 이사장이 김정우의 어머니이며, 아버지 또한 살아생전에 유명한 경영인이었다고 합니다.

     

    홍진경의 시댁에서 결혼을 반대하였기 때문에 두 사람은 6년 동안이나 연애를 했다고 방송에서 밝힌 적이 있습니다.

     

     

     

    더 김치, 김치 사업가 홍진경

     

    현재 홍진경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주식회사 홍진경'을 운영하며 더 김치, 더 만두, 더 전 등의 식품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2004년 홍진경 어머니의 손 맛을 세상에 알리고 싶고 이를 사업적으로 구상하여 '더 김치'를 브랜드 론칭하여 쇼핑몰, 홈쇼핑에서 대박 히트를 쳐 완판을 기록하며 현재 누적 매출액이 400억이 넘었다고 합니다.

     

    주변 사람들이 전하기를 홍진경은 연예인이 아니었더라도 어떻게든 성공했을 거라며 책임감과 독한면을 갖춘 사업가라고 칭찬하였습니다.

     

     

    홍진경 암투병

     

    홍진경은 2013년에 난소암 판정을 받았으며, 처음에 어머니에게조차 병명을 밝히지 않았다고 합니다. 자신은 웃음을 주는 사람이었기때문에 주변 사람을 힘들게 하고 싶지 않았다고 하죠. 

     

    끝까지 비밀로 하고 싶었으나, 나중에 어머니가 이런 사실을 알게 되면 당신께서 평생 자책하실까 봐 수술 바로 직전에 연락을 통하여 병원에 어머니를 오시게 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치료 약이 너무 독해서 몸에 털이 다 빠질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방송 출연과 딸의 유치원에 갈 때에도 가발을 쓰고 다녔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