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혼자 산다) 손담비 프로필 키 나이, 소속사 피부 비결은?
    정보/연예 2020. 5. 15. 21:46

    손담비 프로필

     

    가수 출신 배우 손담비는 현재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며, 자신의 일상을 소소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4월 초에는 절친인 배우 공효진과 정려원이 우정 출연하여 하우스파티를 여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소속사는 키이스트입니다.(소이현, 손현주, 우도환, 박수진, 배용준, 박하선, 문가영, 주지훈, 정려원 소속)

     

     

     

    손담비의 나이는 1983년 9월 25일. 38세이고 키는 167cm입니다. 서울 강동구 출신이며 학력은 명일여자고등학교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2007년 'Cry Eye'로 데뷔하였으나 성공을 거두지 못하였고, 2008년 '미쳤어'가 크게 인기를 얻고 이어서 '토요일 밤에'까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이제는 배우로 전향하여 배반의 장미, 탐정: 리턴즈, 빛과 그림자, 가족끼리 왜이래, 미세스캅2, 마녀의 법정, 동백꽃 필 무렵 등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연기력도 인정을 받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제1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부문 여자신인상, MBC 연기대상 특별기획부문 여자 우수상,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제 30대 후반의 나이이기 때문에 손담비의 결혼에 대해서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이상형을 밝히기를 외모보다는 인성이 중요하며 인간의 됨됨이와 시간 약속을 잘 지키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김종국을 언급하기도 하였죠.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자신만의 꿀 피부 비결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비법은 바로 '더덕 주스'였습니다. 더덕을 잘라서 꿀, 우유, 요구르트를 넣고 함께 믹서기에 갈아서 마시니까 피부톤도 밝아지고 효과가 좋았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