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윤아 결혼, 이혼사유(나이 고향 키)
    정보/연예 2020. 5. 16. 18:52

     

     

    탤런트 오윤아는 원래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배우로 활동하기 전부터 유명세가 있었습니다. 원래는 어린 시절 현대무용을 하고 있었는데, 집안이 어려워져 모델 일을 시작하였다고 하죠.

     

    2004년 배우로 전향하면서 드라마 폭풍속으로를 시작으로 많은 작품을 찍었으며, 레이싱 모델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연기력 논란 없이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연기 방향에 대해서는 좋은 배우가 되고 싶으며, 외면보다는 연기 자체에 충실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오윤아의 고향은 울산이며, 나이는 1980년 10월 14일. 41세입니다. 키는 169cm이고 상원초-상원여중-효성고를 졸업하였습니다. 소속사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07년 1월 전 남편인 송훈과 결혼하여 8월에 아들 송민 군을 낳았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과의 만남 자리에서 처음 만나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고, 전 남편의 직업은 마케팅 회사의 이사로 알려졌죠. 그러나, 2015년 6월 성격 차이를 이유로 오윤아는 이혼을 하였고 양육권은 오윤아가 가지고 있습니다.

     

     

     

    #오윤아 출연작

    연애술사, 올드미스 다이어리 극장판, 올드미스 다이어리, 건빵선생과 별사탕, 연애시대, 바람의 나라, 밥 줘, 아테나: 전쟁의 여신, 공부의 신, 무자식 상팔자, 돈의 화신, 앵그리맘, 오 마이 금비, 언니는 살아있다!, 연남동 539, 슬기로운 의사생활

     

    #수상 경력

    SBS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여자 조연상, 제1회 사이버 레이싱 퀸 선발대회 우승

     

     

    오윤아의 아들은 현재 발달장애를 앓고 있으며,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우승을 하면 수익금을 아들과 같은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오윤아가 출연하게 된 계기는 아들과 같은 친구들, 엄마들이 세상 밖으로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여 결심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오윤아의 일상이 방송 전파를 탄 후로 시청자들은 워킹맘 오윤아에게 많은 응원을 보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