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효범 나이 결혼 노래정보/연예 2020. 9. 5. 10:09
가수 신효범 프로필
대한민국의 휘트니휴스턴이라 불리는 가수 신효범은 1989년에 데뷔하였고 나이는 1966년생 55세. 키는 170cm. 고향 경기도 가평군. 학력은 숭곡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1988년에 개최한 MBC 신인 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하면서 가요계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죠.
히트곡에는 언제나 그 자리에, 난 널 사랑해,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너의 곁에 있고 싶어, 슬플땐 화장을 해요, 널 닮은 세상에서 등이 있습니다.
신효범 -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사)
널 처음 사진으로 본 그날
구십구년 일월 삼십일일
그날 이후 지금 이 순간까지
나 하나만 기다려준 너를
오늘도 습관 같은 내 전화
따스히 받아 주는 너에게
세상 가장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 준 너를 너무 사랑해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우리 처음 만난 그날에
시간 속에 희미해지는 사랑에
그대가 흔들린대도
그땐 내가 잡을게요 그대처럼
너무 편한 사이가 싫어서
너무 오랜 사랑 힘들어서
아픈 눈물 흘리는 널 돌아선
못된 내 마음도 기다려준 너를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우리 처음 만난 그날에
시간 속에 희미해지는 사랑에
그대가 흔들린대도
그땐 내가 잡을게요 그대처럼
얼마나 힘들었을까 못난 내 눈물도
따스히 감싸준 너를
오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우리 처음 만난 그날에
시간 속에 희미해지는 사랑에
그대가 흔들린대도 내가 잡을게요
아무 걱정 마요 내 손을 잡아요
처음 그날처럼 우리
신효범은 아직 미혼이며,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여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가수 겸 기타리스트 김도균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죠. 아직 결혼을 하지 않고 미혼인 이유에 대해서는 아직 인연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만나지 못하였고 주위에서는 눈이 너무 높아서 그런거 같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 "너무 좋았다. 명절 때처럼 식구들과 앉아 왁자지껄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의도대로 된 거 같다"고 전했다. 전미도는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오르다니 기적인 것 같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내면서도 “조정석의 ‘아로하’가 장기간 1위를 고수하고 있었는데 조사가 잘못된 거 아닌가 싶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박재홍은 "깜짝 놀랐다"면서도 팬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대화를 나눴고, 박재홍은 신효범을 들어서 안기까지 했다. “목표는 3위까지 바라본다. 단점을 갖고 가는 선곡일지언정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진 뒤 완벽한 가창력을 뽐냈다. 무대를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과시하며 듣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나를 좋아해 주는 사람이 기억할 일이다"라며 "내가 기억해서 뭘 하겠나" "그걸로 자존감을 세우면 금방 무너질 것 같다"라며 말했다. '나는 가수다' 제작진과 가진 인터뷰에서 "등수를 매기는 형식은 불만이지만 오랜만에 관객들과 호흡할 수 있는 무대가 생겨서 너무 설렌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20년 동안 노래를 부른 그를 대중들이 새로운 시선을 보기 시작한 것이다. ‘이별연습’을 시작으로 ‘미련한 사랑’, ‘떠나야 할 그 사람’, ‘세월 가면’에 이르기까지 대중들에게 다시 한 번 가수 신효범의 빛나는 존재를 각인시켰다. 시골 집은 하나부터 열까지 내가 직접 손을 대야 한다. 힘이 드는데도 정말 행복하다. 풀 하나를 뽑아도, 정원을 정리하는 순간에도 즐겁다. 마음이 정말 행복한데 그 기쁨은 다른데 비할 수가 없다"고 말했다. 말한 ‘나가수의 잔재미’는 바로 경합이라는 팽팽한 긴장감 속에 이뤄지는 가수들간의 소통과 이해, 그리고 정이었다. 그녀들의 그 남자들의 속에서 울컥하는 느낌을 끄집어냈다는 것만으로 이 노래가 순위권에 드니 안드니가 중요한게 아니고 그런 노래가 나왔다는 것만으로 가수로서 해냈다는 생각이 든다고 뿌듯해 했다. 남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단순히 남녀 듀엣 무대를 넘어선 묘한 매력을 발산한다. 두 사람은 노래가 시작하자 베테랑답게 단숨에 노래에 집중해 청중평가단을 숨죽이게 한다. 후반부에 하늘로 치솟는 고음을 내질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고, 이어 두 손을 맞잡으며 마지막을 장식해 감동의 무대를 연출한다.'정보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미경 나이 결혼 (0) 2020.09.07 배두나 나이 학교 키 (0) 2020.09.06 정시아 나이 키 남편 백도빈 (0) 2020.09.04 오정연 나이와 키 이혼 (0) 2020.09.02 박은빈 나이 드라마 키 (0) 2020.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