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지혜 나이, 키 남편 직업
    정보/연예 2021. 3. 25. 22:48

    탤런트 왕지혜 프로필/나이

     

    배우 왕지혜는 나이 1985년 37세(동갑으로 신다은, 허각, 클라라, 황정음, 서현진, 남규리, 신소율). 키는 169cm. 혈액형 O형. 고향은 경남 마산이며 명성여고와 건국대 영화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2003년에 드라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입니다(고준, 김태희, 유승호, 서인국, 이시언 소속).

     

     

     

    #출연작

    1%의 어떤 것, 보스를 지켜라, 힘내요 미스터 김, 호텔킹, 미녀의 탄생, 오 마이 베이비, 속아돔 꿈결, 플레이어, 수상한 가정부, 개인의 취향

     

    #수상기록

    SBS 연기대상 뉴 스타상, 제1회 앙드레김 베스트 스타어워드 신인 스타상, MTV 수퍼스타 스타일 어워드 신인상

     

     

     

    2019년 9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지금의 남편과 1년 교제 끝에 결혼하였습니다.

     

    직업은 일반 회사원이고, 남편의 나이는 왕지혜보다 연하이며 외모는 순둥이지만 몸은 운동을 하여 몸이 좋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도 비련의 여주인공처럼 조신하고 어둡기 보다는 진수처럼 덜렁대고 밝은 편이다. "두 사람은 1년 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 앞서 그는 지난 9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박희순 선배처럼 상업 영화와 비상업영화를 넘나드는 연기파 배우가 되고 싶다"며 "제가 존경하는 롤모델이자 이상형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