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정수라 노래모음 환희 듣기
    정보/연예 2020. 2. 29. 12:25


    #프로필

    본명 '정은숙', 1963년 10월 28일생, 키 165cm, 데뷔 1974년 《종소리》


    #히트곡

    아! 대한민국, 바람이었나, 도시의 거리, 환희, 고개숙인 여자, 우리 둘이, beautiful day, 사랑을 다시 한 번, 청춘아 고맙다, 어느 날 문득


    #수상

    제1회 한국 가요제 금상, MBC 10대 가수 가요제 여자 신인 가수상, KBS 가요대상 최우수 여자 가수상, 문화체육부 장관 표창, 제2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






    <정수라 노래모음 20곡>

    <출처: 유튜브 - L.K.H이건훈>


    <정수라 - 환희 (가사)>


    <출처: 유튜브 - Again 가요톱10 : KBS KPOP Classic>


    이제 그대 기쁨을 말해주오
    이제 그대 슬픔을 말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할 때 행복할 수 있어요

    어느날 그대 내곁으로 다가와
    이 마음 설레이게 했어요 어느날
    사랑은 우리 두 가슴에 머물러
    끝없이 속삭이고 있어요
    그대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는 이순간
    세상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여요


    이제 나의 기쁨이 되어주오
    이제 나의 슬픔이 되어 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 하면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것
    이제 그대 기쁨을 말해주오
    이제 그대 슬픔을 말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할 때 행복할 수 있어요

    어느날 그대 눈동자를 보면서
    미래를 꿈꾸기로 했어요 어느날
    사랑은 우리들의 삶을 위하여
    가슴에 타오르고 있어요
    그대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는 이순간
    세상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여요


    이제 나의 기쁨이 되어주오

    이제 나의 슬픔이 되어 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 하면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것
    이제 그대 기쁨을 말해주오
    이제 그대 슬픔을 말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할 때 행복할 수 있어요


    이제 나의 기쁨이 되어주오
    이제 나의 슬픔이 되어 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 하면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것
    이제 그대 기쁨을 말해주오
    이제 그대 슬픔을 말해주오
    우리 서로 아픔을 같이할 때 행복할 수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