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운도 나이 고향 아들 루민 부인 이수진은 누구일까
    정보/연예 2019. 11. 27. 13:15


    트로트 가수 설운도의 본명은 '이영춘'이고, 1958년생으로 62세입니다. 부산에서 태어나 원래는 락 밴드로 먼저 음악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군대를 제대하고 1982년 KBS <신인의 탄생>에서 우승하여 데뷔를 하였고, "잃어버린 30년"을 부르면서 대중들에게 수려한 외모로 얼굴과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대표곡으로는 "춘자야" "사랑의 트위스트" "쌈바의 여인" "여자여자여자" "다함께 차차차" "나침반" 등 수많은 히트곡이 있으며 문화체육부 장관 표창, 가요대전, 가요대상, 골드디스크 등의 수상경력이 있습니다.


    연기에도 도전하여 <뉴 논스톱> <보석비빔밥> <오로라공주>에도 출연하여 새로운 도전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아내인 이수진과는 1990년도에 결혼하였으며, 설운도의 적극적인 구애 끝에 이수진이 마음을 열었다고 하네요.


    이수진은 1980년대 <햄버거쟈니> <달리는 도시> <호호전> 등에 출연한 영화배우 출신이며, 의상디자이너를 겸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설운도의 의상과 코디를 챙겨주며 곡 작사까지하는 미모와 재능을 겸비한 아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수로 활동중인 루민은 바로 설운도의 장남이며, 본명은 이승현입니다. 예전에 방송에서 설운도의 집에서 얼굴이 공개되면서 한때 인터넷 얼짱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1990년생으로 30세이며 그룹 '포커즈' '엠파이어'에서 활동하였습니다.


    2017년에는 MBC 경연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나는야 웃기는 짬뽕'으로 출연하여 가창력을 뽐내었지만, 아쉽게도 가왕에 오르지는 못하였습니다.


    현재는 개인 유튜브 채널 '운도오빠TV'를 운영중이며 구독자는 약 2천명 정도고, 노래 라이브와 개인적인 일상생활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