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주엽 키 나이 프로필
    정보/인기 2020. 7. 13. 18:08

    <현주엽 전 감동 나이 키 대학교>

     

    먹방과 예능으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현주엽은 원래 농구선수 출신으로 휘문중고, 고려대를 졸업해서 1998년에 프로생활을 시작하여 청주SK나이츠, 부산KTF매직윙스, 창원LG세이커스 등의 팀을 거쳤습니다. 포지션은 파워포워드로 현주엽의 어머니도 여자농구 선수 출신 홍성화입니다.

     

     

     

    현주엽의 나이는 1975년생. 46세이고 키는 195cm입니다. 2009년 은퇴를 하였고, 해설위원과 창원LG세이커스의 감독을 역임하였고 현재는 KBS2 일요일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007년 6월 21일 일반인 아내 박상현 씨와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2명을 두고 있으며 과거 친한 친구에게 30억에 가까운 금액의 사기를 당해 아내와의 이혼과 별거설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하였습니다.

     

     

     

     

     

    변호인은 이어 “황 씨가 말을 번복해 증언에 신빙성이 없어졌으며, 검사가 제출한 증거도 마찬가지”라며 “마치 피고인이 박 씨를 모함하려는 모양새가 됐다”고 설명했다. 기분 좋게 후반전을 맞았다. 그러나 3쿼터 경기력은 썩 좋지 않았다. 라렌이 3쿼터 중반 턴오버 3개를 연달아 범했고, 전자랜드에 추격의 빌미를 허용했다. 라렌이 위기를 직접 수습했지만, 여의치 않았다. LG는 60-57로 3쿼터를 마무리했다. 강병현은 “선수들 사기도 떨어졌는데 외식도 하고 영화도 보고” 하자고 건의했다. 고려대학교 시절, ABC대회 덩크슛 콘테스트에서 백보드를 부순 덩크슛을 작렬한 적이 있다. 다들 잘해줬어요. 현장에서 하하랑 김영철씨가 ‘슈퍼 파워’라고 놀린 덕분에 저도 더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죠. 녹화 끝나고 하하랑 따로 만나기로 했는데 아직 못 봤어요.
    조만간 장훈이 형이랑 셋이 만나서 술 한잔할 계획이에요. “이후 주변에서 이미 이혼한 걸로 알고 있더라. 위로 전화가 많이 왔는데 이야기하기 싫어서 말을 안했더니 오해가 커졌다”고 이혼 오해까지 받았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이후 전현무와 김숙은 ‘밥블레스유’,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현주엽을 섭외하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중간, 송훈 셰프의 사진이 크게 걸려 있었고 김숙은 “본인도 가게 내게 되면 저렇게 사진을 놓으실 건가요?”라고 물었다. 6명의 ‘배태랑’들은 시청자 사연을 바탕으로 다이어트에 대한 궁금증을 대신 해결해주는 ‘아바타 다이어터’로 변신한다.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몸소 체험한 후 미션 전, 후의 몸무게를 비교해 효과를 입증함으로써 시청자의 아바타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은퇴 직후 아들이 아빠의 직업란에 엉뚱한 것을 써냈다며 황당해했다. 하지만, 이를 들은 전현무는 “틀린 말은 아니네요”라 했다고 해 과연 뭐라고 썼을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그게 현실이다. 운동 선수는 활동 시기가 짧기 때문에 그때 (돈을) 모아두지 않으면 어려워진다"며 "있는 돈으로 사업을 하거나 쓰다보면 돈이 떨어졌을때 어려워진다"고 털어놨다. 항공모함급 발 사이즈가 공개되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헤이지니는 놀란 토끼 눈을 하고 “그런 신발이 있어요?”라며 되물었다고 해 호기심을 더했다. 최근 25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하며 일요 예능계의 보스 자리를 굳건하게 지켜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