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퉁 나이 국적
    정보/인기 2020. 7. 24. 20:49

    유퉁 프로필 나이 결혼

     

    본명은 유순이고 유퉁의 나이는 1957년생 64세. 키는 180cm.입니다. 대한민국 국적으로 태어난 곳은 경상북도 포항입니다. 원래 연극 배우로 데뷔하였고 도둑과 시인, 블랙잭, 여명의 눈동자, 한 지붕 세 가족, 전원일기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과거 강호동과 닮은꼴로 알려지며 해프닝이 일어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몽골인 전 아내와의 파경 소식이 알려지면서 궁금증이 더해졌는데요, 유퉁은 총 5명의 아내와 8번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비구니 스님, 20세 연하의 대구 여인과 혼인을 했으며 몽골인 전 아내는 무려 32세 연하인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유퉁은 국밥집을 성공으로 이끌고 현재 막창집을 운영중이며 창원시 성산구 단정로 29 1층과 김해시 해반천로 144번길 25-3 1층입니다. 개업 당시에도 많은 응원과 화환이 왔으며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진위 여부를 두고 말들이 많은 아내와의 결별에 "헤어지기로 한 것은 맞다. 하지만 일부 보도된 것처럼 '다시는 안 보겠다' 이런 차원의 결별은 아니다. 단지 서로의 갈길을 위해 최선의 길이라고 생각했고, 그래서 서로에게 자유를 주기로 합의를 본 것일 뿐이다"라고 강조했다. “지금 필리핀 팔라완에 간다. 슬퍼할 시간이 없다. 한국에서, 필리핀에서도 레스토랑 사업에 성공해 미미도 데려오고 이번 위기를 극복할 힘도 얻어야 한다.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악플 다는 분들을 바꾸는 길이다”라고 말했다. 몽골에서의 여론을 묻자 “방송에 나간 다음부터 몽골 사이트에 우리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올라왔었다”며 “사람들이 욕을 하며 좋게 보지 않았다. 그래서 되도록 같이 안 다니려고 했다”고 말했다. 동영상을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방송하는 사업도 구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대중 곁을 떠난 그가 국밥집을 처음 시작한 건 1997년 IMF사태 직전이었다. 지인의 식당일을 도와주며 경기도 양평에 1호점을 냈고, 2호점은 아예 자신이 차렸다. 경남 의령에서 국밥집을 하던 외할머니의 비법을 어머니가 전수받았고, 그가 다시 물려받았다고 했다.
    계획대로라면 지난해 아내와 결혼해야 했다. 그러나 부부싸움으로 결혼식 전날 아내 뭉크자르갈이 집을 나가버리는 바람에 결혼식을 치르지 못했다. 다행히 두 사람은 화해하고 오는 5월 결혼하기로 했으나 결국 유퉁의 아내는 몽골로 돌아갔다. "근데 제가 그 아내가 이야기 하는 것을 듣고 평정심을 잃어버려 제가 그 몽골을 떠나왔다. 떠나오고 어느 날부터 계속 내가 전화를 백통이상 보냈다. 거짓말 같이 내가 떠나온지 3일째 되는 날 아기 엄마가 전화가 와 통화가 됐다"고 전했다. "이제 피부미용 네일아트 메이크업 이걸 1년 코스로 학교를 다닌다. 지금 아기 잘 키우고 있다"고 했다. 1980~1990년대 활발하게 활동하던 배우로 드라마 '전원일기', '한 지붕 세 가족' 등에 출연한 바 있다. 20대 초반인 1987년 영화로 데뷔했다. 드라마는 1991년이 마지막 출연작이며, 영화는 2003년이 마지막이다. 그 이후부터는 배우가 아닌 잦은 결혼으로 주목을 받는 화제의 인물이다. 다시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두 사람 사이에는 현재 7세인 딸이 있다. 이전에 만난 아내와는 오래 전 헤어졌으나 아직까지 법적인 절차가 해결되지 않은 상황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