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도 키 나이 남편
    정보/연예 2020. 9. 22. 20:44

    <감초 연기자 이미도 나이 키>

     

    배우 이미도의 고향은 광주이고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연극반 활동을 하였고, 실제로 입상도 하여 연기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이는 1982년생 39세. 키 168cm. 몸무게 54kg입니다. 본명은 이은혜입니다.

     

     

     

    #출연

    오 마이 베이비, 아버지가 이상해, 착하지 않은 여자들, 발칙하게 고고, 미스터 백, 제왕의 딸 수백향, 직장의 신, 21세기 가족, 오작교 형제들, 한반도, 공공의 적 2, 발레 교습소, 좋지 아니한가, 주유소 습격사건 2, 전우치, 투혼, 레드카펫, 아빠는 딸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이영은, 백진희, 배종옥, 김사희, 이보영, 강예원 소속)

     

     

    2016년 남편 이상준 씨와 결혼을 하였으며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 지인과의 모임 자리에서 처음 만났고 직업은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과거에 이상형으로 마동석 같은 남자라고 언급하기도 하였던게 기억이 나네요. 남편이 비록 2살 연하이지만 오빠라고 호칭을 부른다고 하네요. 알콩달콩 재밌게 사는 부러운 커플입니다.

     

     

     

     

     

    실제로 셀 것 같다고 많이들 말한다며 "강한 여성을 선호하는 시대니까, 센 모습도 좋고 여성스러운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하루하루 감사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지내고 있다"며 "이제 열심히 태교에 전념해 보려고 한다. 자주 소식 올리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역시 기존과 다른 파격적인 변신을 통해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도의 매력을 만끽 할 수 있도록 최고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전 조연이고 못난 역할이라고 해도 비호감이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항상 신경 쓰는 것이 그 부분이에요. 사전 인터뷰에서 했던 말을 언급하며 “박효주와 캐릭터가 겹친다. 내가 탐내고 있는 역할은 박효주가 다 하고 있다고 했다던데”라고 물었다. 민진웅과 소화제 CF를 찍고 싶다면서 두 사람은 즉석에서 소화제 CF를 연기는 등 웃음을 자아냈다.
    시청률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동 시간대 1위를 기록, ‘수요일 밤 지킴이 예능’의 탄탄한 저력을 증명했다. 그간 수많은 사극에서 봐왔던 세자빈의 이미지와는 분명 어딘가 달라도 한참 다르다. 때문에 그녀는 등장부터 큰 웃음을 안긴다. 야구는 KIA 타이거즈를 응원한다. 광주에서 시구를 해보고 싶다고 언급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듬직한 현자로 자신만의 필로그래피를 만들어왔다. 미니시리즈 해보긴 했는데 24부작은 처음이었다. 생각보다 꽤 길게 느껴졌다. 하지만 어떻게 고치든 어색할 것 같았다. 그럴 바에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낫겠다고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연기를 위한 일이 아니면 성형은 받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써니의 일상 대화톤 같은건 촬영 전 잡아놓고 갔는데 액션이나 제스처 같은 건 현장에서 장난하다 나온 것들이 많아요.
    제가 복싱것도 배우고 해서 여성스러운데 만들어진 느낌, 훈련된 사람 같은 느낌이 나오거든요. 두 사람의 운명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상황에 웃음이 나지만, 충녕이 민가를 돌아다니며 많은 것을 보고 듣고 느끼면서 백성을 위한 마음이 생기게 되는 과정도 담겼다. 8년 전 4월 멤버들과 국가대표처럼 훈련하다 부상을 당하기도 했는데, 아직까지도 매년 이맘때면 열심히 훈련했던 기억이 난다고 말했다. 같이 치어리딩을 배우고 함께 했던 친구들과는 끈끈한 전우애가 생긴 것 같다고 덧붙였다. 무수히 많은 작품 속에서 류현경, 손예진, 김민정, 려원 등의 친구 역할로 출연한 바 있다. "비슷한 눈매 때문인 것 같다. 직접 본 적은 없지만 관심 가는 친구다"라며 후배를 향한 관심을 드러냈다. 코믹 연기에 대해 연구하다보니 좀 촌스러운 것들을 많이 관찰하게 된다. 엄마는 촬영장까지 도시락을 싸서 갖다 주고 뒷바라지를 해줬다. 오랫동안 단역을 많이 하고, 개성 강한 역할만 해서 힘든 시기가 있었는데, 그럴 때마다 엄마가 그런 역할이어도 감독이 널 원하는데 제대로 양념 쳐준다고 생각하라고 조언해 줬다.

    '정보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수 키 나이  (0) 2020.09.24
    박준금 나이 키 프로필  (0) 2020.09.23
    전영미 나이 프로필 결혼??  (0) 2020.09.22
    현쥬니 나이 키 프로필  (0) 2020.09.22
    아유미 키 나이 프로필  (0) 2020.09.2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