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민정 결혼 나이 학력 키.
    정보/연예 2020. 5. 20. 13:35

    <이민정 프로필 키 나이>

    탤런트 이민정은 2003년 영화 여고괴담3로 데뷔를 하였으며, 올해 나이는 1982년 2월 16일. 39세이고 키는 167cm입니다. 서울 강남에서 태어나 청담초-청담고-현대고-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를 수료하였습니다.

     

    2009년에 방영된 드라마 그대 웃어요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졌고, 주로 로코에 특화된 배우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이민정은 이병헌과 2013년 8월 10일 결혼을 하였고, 2015년 3월 아들 준후 군을 출산하였습니다. 남편 배우 이병헌은 1970년생으로 51세입니다. 이민정과 이병헌의 나이 차이는 12살입니다. 이병헌의 주요 작품에는 내 마음의 풍금, 중독, 달콤한 인생, 놈놈놈, 악마를 보았다, 광해, 지아이조, 내부자들 등이 있습니다.

     

     

    #이민정 출연작

    백야행, 펜트하우스 코끼리, 몽정기2, 아는 여자, 무도리, 운명과 분노, 앙큼한 돌싱녀, 마이더스, 그대 웃어요, 누구세요?, 도시락, 사랑공감

     

    #수상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제20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여우상, 제3회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스타일 아이콘 여자 영화 배우 부문, 제47회 백상예술대상 인스타일 패셔니스타상, 제10회 헤럴드.동아TV 라이프 스타일 어워드 스타일아이콘상 여자 부문상

     

     

     

     

     

    이민정의 진가는 회를 거듭할수록 빛을 더 하고 있다. 특히 아빠 천호진(송영달)이 이혼에 대한 사유를 캐물으며 울컥하는 순간, 담담하게 감정을 풀어내면서도 끓어오르는 설움에 붉어진 눈시울로 극의 몰입도를 더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그의 폭발적인 감정은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관통시키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부모님을 향한 미안함에 어쩔 줄 모르는 모습과 세밀한 눈빛 연기는 시청자들을 몰입시키기 충분했다. 평소 이상적이고 무심한 듯 보이던 모습과 달리 쭈뼛거리는 것은 물론 자신을 의도적으로 피하는 엄마 차화연(장옥분)의 차가운 태도에 가슴 아파하는 모습을 보인 것.캐쥬얼함도 완벽 소화하는 이민정의 미모는 감탄을 자아낸다.이민정은 지난 2013년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 아들을 두고 있다.한편 이민정 나이는 39세, 이병헌 나이는 51세다.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은 바다를 배경으로 양 팔을 벌린 포즈를 취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노란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은 이민정은 대학생 정도로 보이는 동안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까만 모자가 커 보이는 작은 얼굴도 눈에 띈다.이민정은 극 중 소아전문 병원 내과 전문의 '송나희' 역을 맡았다.
    '송나희'는 3년 전 같은 병원에 다니는 소아내과 의사이자 남편인 '윤규진'(이상엽')과 결혼하고 아기를 유산한 뒤 시어머니 최윤정(김보연)으로 인해 부부 관계가 악화되자 이혼을 결심하게 되는 인물이다.이민정은 '송나희'에 대해 "집 안과 밖에서 비치는 모습이 다르다"며 "밖에서는 일을 완벽하게 하려 하고 똑 부러지는 인물처럼 보이지만 집에서는 밥도 제대로 못 차리고 치우지도 못하는, 집 안팎에서 남편과 부딪히는 모습이 다른 인물"이라고 소개했다.이민정은 촬영 소감으로 "도쿄 거리에서 즐기는 타코야키, 어묵 등 군것질이 작은 재미다. 작은 소품가게도 많아 하루종일 있어도 즐겁다"고 도쿄에 대해 언급했다. 또한 같이 여행한 스태프의 "부지런한 타입인 것 같다"는 말에 "집에서도 끊임없이 뭔가를 하곤 해요. 요즘엔 화분과 꽃을 많이 들여놨죠"라고 언급했다.또 이민정은 "로맨틱 코미디를 많이 해왔던게 사실이예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절절한 멜로도 연기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지난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이민정이 스폐셜 MC로 출연했다.
    이민정은 예능프로그램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배우라 그가 자신의 사생활도 얘기해야 하는 이 예능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은 이의 관심이 쏠렸다.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이민정의 결혼생활을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2013년 결혼해 2년 뒤 아들을 출산했다. 두 사람의 아들은 올해 4살. 이민정은 “한창 귀여울 나이 4살, 하루 종일 웃다가 끝난다”라고 했다.이민정은 "4월에 기사화 되었을 때 이 사실을 부인했던 건, 그때 당시 아직 팬들과 대중들에게 공개되는 것으로 인해 겪게 될 상황들에 대해 감내할 준비가 미처 돼 있지 못했습니다"며 "무엇보다 부모님과 소속사 모두 모르셨던 일이라 제 입장에서 더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었습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이어 "시간이 좀 더 지나고 제 판단이나 믿음 그 모든 것들이 좀 더 단단해지고 확고해진 후에 용기를 내어 여러분에게 솔직하게 말씀드리려 했습니다"라며 "지금 더 이상 번복이나 부인을 하며 거짓을 말하는 것은 아니라는 판단에 선배님과 의논하여 서로 글로써 저희 입장을 담기로 했습니다"라고 열애 사실 공개의 배경을 밝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