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주소녀 루다 <키 나이 프로필>
    정보/연예 2020. 5. 20. 16:16

     

    루다의 나이는 24세이며 음색이 개성 있고 독특하여 팀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작은 키의 단신으로 팬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하고 있죠. 실제로 노래에서도 킬링 파트 부분을 주로 루다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오디션을 볼 때에는 선배 가수 아이유와 윤하의 노래를 부르고 합격했습니다. 루다는 큰 눈과 하얀 피부로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습니다. 루다의 별명은 쪼꼬미, 루루, 루대장, 팅커벨, 이과소녀 등이 있습니다. 루나는 머리에 헤어핀을 꼽고 그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뚱한 표정을 지어도 여전히 예쁜 루다의 자태는 많은 팬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루다의 사진을 본 팬들은 "왜 이렇게 귀여워", "너무 예뻐"라며 감탄했다.루다와 다영은 두 번째 라운드부터 본격적인 활약에 나섰다. 루다는 미션곡을 듣자 "어떡해요? 저 다 들었어요"라며 앞서 키처럼 '받쓰판 유료화'를 선언, 형세를 역전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다영부터 키까지 출연진은 몸을 아끼지 않으며 개인기를 선보였고, 이어서 공개된 루다의 받아쓰기 판은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두 라운드 모두 1차 시도만에 성공할 수 있다는 기대감이 높아지며 흥미진진한 분위기가 고조됐다. 한편 방송 분량을 위해 멤버들에게 새해 소망을 묻는 등 시간을 끄는 붐의 눈물겨운 노력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루다는 이어 "그래서 지나가던 초등학생 언니들이 나를 데려가서 키우겠다고 했다"고 털어놨다.

     

    우주소녀 루다는 현재 13인조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의 멤버이고, 팀에서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6년 2월 데뷔하여 너에게 닿기를, HAPPY, KISS ME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루다의 본명은 '이루다'이며, 나이는 1997년 3월 6일. 24세입니다. 키는 157cm의 단신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서울 대방동에서 태어나 대방중학교와 해성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서브 보컬을 맡아 음색과 가창력은 좋은 편에 속하나, 성량이 부족하여 라이브는 아직 미진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우주소녀의 활동과 함께 개인 활동으로 예능에도 활약을 하고 있으며 지금 입덕합니다, OGN 클래시 로얄 리그 아시아, Mnet 방문교사에도 출연하였고 소녀시대 태연의 닮은 꼴로도 언급되고 있습니다.

     

     

    조용한 성격이나 팀 내에서 많은 남성 팬층을 확보하고 점점 주목을 받고 있는 멤버이기도 합니다. 취미로는 게임을 즐겨하는데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겨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해외파 원어민 선생님부터 탐구영역 전문 선생님까지 맞춤형 방문교사가 학생의 집으로 찾아가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이어 루다는 추위를 피하고 음식을 만들기 위해 불이 필요한 상황에서도 결정적인 역할을 해냈다. 루다는 자신이 차고 있던 마이크의 건전지와 정혜성의 껌 은박지를 이용해 불을 피우는 아이디어를 냈고 결국 불을 만들어 냈다. 정성을 다해 채집했던 소라게, 조개 등을 팀의 생존을 위해 아낌없이 내어주며 훈훈한 배려심도 비췄다.뿐만 아니라 루다는 팀의 이동을 위해 쓸만한 물건을 준비할 때도 발 빠르게 필요한 그릇을 씻어내고, 장작용 지푸라기와 막대기 등을 주워 유노윤호를 비롯한 멤버들에게 센스를 칭찬받았다. 뚝딱뚝딱 돌망치를 만들어낼 때는 귀여운 막내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도티는 MBC ‘라디오스타’에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우주소녀 보나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인증샷을 찍은 모습이다. 특히 도티는 34세의 나이를 믿을 수 없는 동안 외모를 뽐내며 카메라에 포착되었다. 또한 우주소녀 보나의 러블리한 상큼 매력은 더욱 눈길이 간다. 16일 루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 루다가 최근 ‘방문교사’ 출연을 확정 지었다”며 “루다가 ‘방문교사’를 통해 앞서 보여드렸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방문교사’는 스타 연예인이 일반 학생을 찾아가 과외 선생님이 되어 1:1로 공부를 가르치고 인생 선배로서 멘토도 되어주는 새로운 콘셉트의 교육 예능 프로그램이다.‘방문교사’의 교사진에는 루다를 비롯해 세븐틴 버논, 펜타곤 홍석 등 아이돌그룹 멤버들과 돈스파이크, 마이크로닷 등 다양한 출연진이 이름을 올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