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NE1 공민지 <키 나이>
    정보/연예 2020. 7. 7. 19:08

    -투애니원 공민지 프로필 나이-

     

    가수 공민지는 1994년생. 27세이고 키는 161cm. 혈액형은 O형입니다. 고향은 서울 상수동이며 고등학교는 검정고시로 패스하여 백석대학교 신학과에 진학을 하였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데뷔를 하였기에 학업을 중도 포기하였으나, 활동 중에도 틈틈이 공부를 했다고 하죠.

     

     

     

    춤에 일가견이 있어 YG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였고 2009년부터 2016년까지 그룹 '2NE1'의 멤버로 활약하였습니다. 멤버에는 공민지를 포함해 산다라박, CL, 박봄 4인조였으며 팀 내에서 공민지는 메인댄서와 리드래퍼를 주로 담당하였습니다. 

     

     

     

    2NE1은 I Don't Care, Fire, Lollipop, Go Away, 아파, 박수쳐, 내가 제일 잘 나가, UGLY, Lonely, 그리워해요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남겼고 현재 공민지는 해체 후에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국 무용가 '공옥진'의 조카손녀임이 밝혀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관계자는 "공민지가 예전부터 비염으로 인해 춤추고 노래할 때 어려움을 겪었다"며 "성년이 되고 최근 비염 완치를 위해 휜 코를 바로잡는 보정수술을 받는 김에 코 성형수술까지 받았다"고 설명했다. “네티즌들은 우리가 예쁜 그룹이 아니라는 사실을 지적했다. 우리는 ‘못생긴 그룹’이었다. 그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몰랐다. 힘들었다”며 “별일이 아닌 척 했고 잊으려고 했지만 그걸 떨칠 수는 없었다. 힘들었다”며 거듭 당시 힘겨웠던 심경을 밝혔다. “어린 새로운 아이돌들에게 아이돌 세계에서의 성공은 당신이 사람으로서 살아가는 데 필요한 만큼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고 했다. 전소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공민지 선배님을 정말 좋아한다"며 고백했다. 이어 전소미는 "어렸을 때부터 듣는 노래가 2NE1뿐이었다. 같은 팀이 되어 떨린다. 내가 부담스럽진 않겠냐"라며 수줍어했다. 그녀는 이후 가수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꾸준히 검정고시를 준비해왔다.
    소속사 관계자는 “공민지가 검정고시에 합격한 게 맞다. 올해 대학에 입학할 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중학교를 마친 후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한 사연을 전하며 많은 고민 끝에 한 결정임을 밝혔다. 현 소속사에 들어간 이후 그는 2017년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에이스로 활약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이후 앨범 활동이 활발하지는 않았다. 그는 "춤을 잘 추시니까 나한테 많은 도움을 주시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데뷔하셨을 때 되게 멋있었다. 뭔가 다른 느낌이었고, 혁명 같았다. '내가 제일 잘나가'는 노래방에서 정말 많이 따라 불렀던 노래"라고 말했다. 인터뷰에서 “팀 활동 당시 유니크한 힙합 음악을 했고 파트를 나눠야 했다. 내가 진한 발라드를 불렀을 때 과연 내 음색을 알아봐주실까 걱정했는데 굉장히 매의 눈으로 지켜보시더라”고 출연 소감을 털어놨다.
    친구들을 볼 때 '학교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며 가수 데뷔를 위해 진학을 포기한 속내를 내비치기도 했다. 당시만 해도 공민지는 "진학을 포기했지만, 내 결정이 틀리지 않았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해 가수 꿈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춤은 사람들과 새로운 방법으로 대화할 수 있는 소통의 매개체다. 말보다 더 디테일하고 섬세하게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라고, 춤이 지니는 힘에 대해 의견을 밝히기도 했다. YG측은 지난 5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우선 오랜 시간 동안 묵묵히 기다려준 2NE1의 많은 팬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달하게 돼 죄송스러운 마음을 전한다다. 2NE1의 막내인 공민지 양이 더 이상 2NE1과 함께 할 수 없게 되었음을 공식적으로 알린다”라고 밝혔다.

    '정보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다감 나이 결혼(남편)  (0) 2020.07.10
    문가영 나이, 키  (0) 2020.07.08
    원미경 나이 남편  (0) 2020.07.07
    한지혜 키 나이 (남편)  (0) 2020.07.05
    강경헌 나이 프로필  (0) 2020.07.0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