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주 나이 (러블리즈) 키
    정보/연예 2020. 7. 26. 14:33

    러블리즈 이미주

     

    가수 이미주는 러블리즈의 멤버로 2014년 1집을 발표하며 데뷔하였습니다. 소속사는 '울림엔터테인먼트'이며 러블리즈는 8인조 걸그룹입니다.(이미주, 베이비소울, 케이, 유지애, 진, 서지수, 정예인, 류수정)

     

     

     

    팀 내에서 서브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으며 활발한 모습과 시원한 성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히트곡에는 안녕, 아츄, 지금 우리, 데스티니, 찾아가세요, 종소리, 그날의 너 등이 있습니다.

     

     

     

    이미주의 나이는 1994년생 27세. 키는 165cm. 혈액형은 O형입니다. 충북 옥천 출신이며 옥천여중과 옥천상고 인터넷상거래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낙지 탕탕이에 치즈 낙지 볶음밥까지 흡입하고 족발, 골뱅이 무침, 길거리 간식 등을 먹었다. 또한 코인 노래방에 들러 무아지경 열창 삼매경에 빠지기도 했다. 첫 대면을 하는 여섯 팀은 긴장감 속에 서로 묘한 신경전을 벌였다. 이에 MC 장성규는 러블리즈 이미주에게 "사전 인터뷰에서 '선배라고, 후배라고 봐주지 않겠다'고 말했다던데 이 자리를 빌려서 선배 박봄한테 선전포고 한번 하자"고 말했다. 아이돌계의 예능킹으로 알려진 슈퍼주니어에 도전장을 내민 격인데, 러블리즈 이미주가 특유의 큰 눈을 이용해 “조금만 봐주면 안 돼요?”라는 애교를 발산해 슈퍼주니어가 대결에 앞서 흔들렸다고 전해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너무 망가져서 이번에 또 출연한다고 하니까 어머니가 '유재석이 시키는대로 하지 말라'고 하셨다"며 웃었다.
    이어 이미주는 "그래도 무대 위에선 청순했다가 이렇게 유쾌한 모습이 있다는 것도 알려드리고 싶다. 반전매력을 보여주고 싶다"고 포부를 말했다. 싱글 ‘여름 한 조각’ 이후 약 4개월 만에 돌아온 이번 미니 5집은 ‘생츄어리(SANCTUARY)’라는 앨범 명에 맞게 추운 겨울 ‘안식처’가 될 음악들로 리스너들에게 따뜻함을 안겨줄 예정이다. 부족한 답변으로 다른 MC들에게 고스란히 정답을 떠먹여주는 신세가 된 그는 쓸쓸한 모습으로 벌칙을 받아들였다. 대답은 “숨쉬기 운동이 전부다”라는 말이었다. 이미주는 타고난 몸매로 다시 한 번 MC들의 부러움을 샀다. "예상치 못한 칭찬에 자신감이 상승했다. 정말 잘 나왔다고 생각했다. 힘낼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정보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채원 키 나이  (0) 2020.07.29
    적재 본명 나이  (0) 2020.07.26
    전소미 나이 국적  (0) 2020.07.25
    배우 심은경 <나이 영화 키>  (0) 2020.07.24
    송소희 나이 대학 상사화  (1) 2020.07.2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