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진구 나이, 키
    정보/연예 2020. 6. 18. 18:09

    <배우 여진구 프로필 키 나이 학력?>

     

    여진구의 나이는 1997년생으로 24세이며, 키는 프로필상으로 173cm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나 남강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 입학을 하였습니다. 아역 배우 출신으로 2005년에 영화 <새드무비>를 통하여 첫 데뷔를 하였습니다.

     

     

     

    주요 출연작에는 쌍화점,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타짜: 신의 손, 대립군, 연개소문, 식객, 자명고, 자이언트, 뿌리깊은 나무, 해를 품은 달, 왕이 된 남자, 호텔 델루나가 있습니다.

     

    수상 경력은 MBC 연기대상 남자 아역상, 제34회 청룡영화상 신인 남우상, 제5회 올해의 영화상 신인 남우상,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SBS 연기대상 장편드라마부문 남자 우수 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아직 연애 경험이 없다고 밝혔고, 주로 쉴 때에는 집에서 영화를 보거나 음식을 만들어 먹는 것이 취미라고 합니다. 이상형으로는 서로 사랑을 주고 음식을 잘 먹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배우로서는 악역에 도전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연기하는 것이라고 전하였습니다.

     

     

     

     

     

    "지금은 호흡에 관한 생각을 따로 하지 않을 정도로 연기적으로 잘 맞는 사이가 되었다"고 말했다.너무 어린 나이에 배우라는 직업을 갖게 됐고 어느덧 15년이 흘렀다. 시작은 자의보단 타의가 컸을 테고, 얼굴이 알려지는 직업이다 보니 다른 꿈이 생기더라도 쉽게 다른 길을 가기란 쉽지 않다. 이 사이에서 많은 아역 스타들이 방황하기도 한다. 하지만 여진구는 "일찍 배우라는 직업을 갖게 된 건 굉장한 행운"이라면서 "연기라는 표현 예술은 내게 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연기를 놓기는 힘들다"며 웃었다. 여진구는 한 번도 연애를 안 해봤다며 "미팅이나 소개팅도 한번도 안해봤다. 주변에서 부르질 않더라"고 말했다. 여진구는 카리스마 넘치는 왕 이훤과 두려울 것 없는 광대 하선을 자유자재로 넘나들었다. 처음으로 1인2역을 맡아 신경 쓸 게 많았다. 보통 한 신에서는 액션 혹은 리액션 하나만 하면 되지만, 이금과 하선이 함께 붙는 신에서는 두 가지를 함께 해야 했다. 어떻게 그림이 완성될지 전혀 상상이 안 됐다. “내 모습을 생각하면서 그림을 구상하고 신의 흐름 등을 파악해 연기했다”며 “힘들었던 만큼 배우는 것은 더 많았다”고 강조했다.
    여진구는 도승지 이규 역을 맡았던 김상경과의 호흡에 대해 "상경 선배님은 진짜 하선과 이규처럼, 제 선생님이셨다. 제가 농담으로 교수님이라고 부를 정도였다. 너무 감사한 점이 많은 선배님이셨다. 이번 작품을 사랑해주시는 게 느껴져서 저도 더 사랑하게 됐다. 제가 힘들거나 지칠 때 항상 먼저 격려해주시고, 옆에서 '정말 멋진 작품이야'라고 에너지를 불어넣어주셨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현장의 케미는 작품 속 케미로 이어진다. 특히 이세영과 완벽한 호흡을 맞춘 여진구는 “실제로도 이런 사랑을 할 수 있을까 고민도 해봤다”면서 “목숨을 바치는 하선을 보면서 간접 경험을 했고, 연기와 연애, 사랑의 감정까지 많은 것을 배웠다”고 말했다. “다른 배우들과는 달리, 저는 작품에서 빠져나오는데 어렵지는 않은 거 같아요. 아직도 가끔 사극 말투가 나오기는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작업했고 영화 ‘화이’를 촬영하면서 ‘배우가 역할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면 안 된다’는 선배들의 충고를 아직까지 잊지 않고 있어요. 잘 몰입하고 잘 빠져나와야 하죠.
    로맨스건 당시의 실제 감정이건, 빨리 정리를 해야 다음 작품에 몰두할 수 있거든요.” 여진구는 과거 인터뷰에서 심리학과 등 연기 전공이 아닌 다른 전공에도 관심을 보였지만, 배우를 평생 직업으로 결정지은 만큼 더 깊이있는 공부를 위해 연극영화과 진학을 결정지었다. 관계자는 "고등학교에 입학한 후에도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면서 학업 성적이 많이 떨어진 것도 사실이지만 연기에 대한 욕심과 갈망이 스스로 더 커진 것 같다"며 "대학 입학 후에는 학생으로 할 수 있는 모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현장에서 배우 연기가 달라지는 부분을 감독님이 많이 용인해주셨어요. 사실 처음엔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어떻게 해야 하는 걸지 고민도 컸고요.
    지금까지는 제가 궁금한 적이 있으면 현장에서 감독님께 물어봐야겠다 생각하고 조금은 가볍게 스스로의 고민을 넘겨 왔는데, 그게 사실은 문제였던거죠. 이번에 그런 태도가 문제였다는 걸 느꼈어요. 때로는 고집도 있어야 하고 자신이 생각하는 캐릭터에 대한 확신도 있어야 한다는 걸 많이 생각하게 됐어요. 그런 고민으로 표현한 캐릭터가 과분할 정도로 칭찬을 받아 좋았어요. 자신의 성격에 대해 “본래 성격은 무뚝뚝하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더욱 행동이 소극적으로 변해 버린다”고 털어놓았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귀신이 머물고 가는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여진구는 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 역을 맡아 큰 죄를 짓고 길고 긴 세월 동안 델루나에 묶여있는 호텔 사장 장만월 역의 아이유(이지은)와 연기 호흡을 맞춘다.

    '정보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준 나이 인스타 키  (0) 2020.06.18
    (투아이즈) 정다은 나이 프로필  (0) 2020.06.18
    정종철 <나이 키 아내 황규림>  (0) 2020.06.17
    송가인. 키 나이 고향  (0) 2020.06.17
    영탁 나이 <고향 프로필>  (1) 2020.06.10

    댓글

Designed by Tistory.